맥서비스센터

[방배역]파스타 맛집은 와인아틀리에 본문

일상이야기

[방배역]파스타 맛집은 와인아틀리에

맥서비스 2019. 1. 18. 11:58












오늘 점심으로 뭘 먹을까나~ 고민하다가 파스타가 급! 땡겨서

열심히 파스타집을 찾던 중 이 곳을 발견하게 됐어요!


워낙 구석쪽 2층에 위치해있어 밖에서 봤을 땐 몰랐는데 

내부가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어요ㅋㅋㅋ


테이블쪽을 찍고 싶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았던 관계로...찍지 못했네요 아쉽..


크기는 아담하지만 갖출 건 다 갖추고 있고 

분위기까지 좋아서 사진찍을 맛이 나더라구요 ♥







파스타나 스테이크 등 요리가 메인인 줄 알았는데 들어가보니 와인을 메인으로 한 곳이였어요
포스트 제목을 '파스타'가 아닌 '와인'으로 한 이유랍니다~

'나는 와인을 마시며 분위기에 취했고 예술에 빠져버렸다'
와우....ㅋㅋㅋㅋㅋㅋ

다음엔 꼭  와인을 먹으러와서 와인과 예술에 흠뻑 취하고 싶네요







런치메뉴 인데요

가격이 상당히 저렴하죠?
요즘 파스타 이 가격에 먹기 정말 쉽지 않은데
가장 비싼게 7천원이라니 분위기에 가성비까지 갑오브갑이네요

그 중 눈에 띄는 '게살 로제 파스타'
정말 취향저격 제대로네요ㅋㅋㅋ게살에 로제라니 심쿵...♥
메뉴판 본지 1분도 안돼서 바로 주문을 했답니다

와인도 상당히 저렴해요!
저는 업무 중인 관계로 자제했습니다 흑





파스타로 배부르겠어? 어 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2,000원을 내면 빵, 면, ALL토핑의 양이 추가 된다고하니
양이 많으신 분들은 추가해서 드셔보세용

근데 참고로 양추가 안해도 넉넉~하게 나온답니다
파스타로 배부른 건 오랜만이였어요





식사를 주문하면 요렇게 식전 빵이 나오는데요
딸기쨈 정말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추억의 음식이네용
왠지 발라먹는 것보다 더 맛있게 느껴지는 짜먹는 딸기쨈






짜요짜요~~!
딸기쨈을 야무지게 올려서~ 냠!

아니...식전빵일 뿐인데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겁니까?
너무 맛있자나!!!
평소에 빵을 딱히 좋아하지 않는데 어우 이건 참 맛있더라구요

이렇게 식전빵을 야무지게 먹고 있으면 본메뉴가 나온답니다^-^







와우 정말 존맛
ㅋㅋㅋㅋㅋ아 뭐랄까 7,000원인데 이런 비쥬얼 말이 되는거에요?
너무 근사하게 나와서 인테리어에 이어 또한번 놀랐어요

불맛이 살짝~ 나는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
처음 나왔을 때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양도 굉장히 넉넉하고
매우 만족스런 식사였습니다 굳굳


가격도 저렴하고, 맛도 있고, 분위기까지 좋은 '와인아틀리에'
방배역 근처에 방문하실 일 있으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
정말 강추강추합니다!!!

(사진은 못 찍었지만 와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!)




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