맥서비스센터

[카페]대치동 피규어 카페 / 토이스토리 본문

일상이야기

[카페]대치동 피규어 카페 / 토이스토리

맥서비스 2019. 1. 18. 15:24




강남에 독특한 카페가 오픈했다는

소식을 듣고

빠르게 달려갔습니다!









바로 '토이스토리' 카페 입니다

대치동에 위치 해 있는 카페인데요,

이름부터 정말 마음에 들지 않나요 :) !?




입구부터 반겨주는 알린 너무 귀엽네요!

'토이스토리' 라는 간판과

빨간 대문이 마치 저 문을 열고 들어가면

장난감 세계로 넘어갈 것 같은 느낌이였어




봄에 개업을 해서인지

전체적인 분위기가 봄봄~~핑크핑크 했어요

벚꽃길에 버즈가 활짝 웃으며 서있네요

토이스토리 카페 답게 등장인물들을

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

사진속에도 우디가 여럿 보이네요!




내부는 꽤 넓고,

알록달록 마구 전시되어 있는

장난감들과는 다르게 

테이블이 굉장히

하얗고 깔끔한 느낌이였어요


좌석도 굉장히 많아서 여럿이 와도 좋을 것 같아요!



토이스토리카페에는

여러 종류의 장난감이 전시되어 있는데요 

비행기, 강아지, 여러 캐릭터의 소품들이 다양하게 비치되어있어

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

개인적으로 장난감 구경하는 것을 매우 좋아해서

시간가는 줄 모르고 있었네요




활짝 피어있는 벚꽃나무~

이번에 벚꽃 구경 못갔는데

이렇게나마 구경하고 가네요!




제가 시킨 다즐링~


홍차는 항상 얼그레이만 먹어봤는데

이것도 향이 은은한게 굉장히 맛이 좋더라구요 

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미니약과,

캔디도 너무 맛있었어요

약과 따로 사서 또 먹고 싶을 정도:) !




분위기도 좋고,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

카페 '토이스토리'

앞으로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!


쿠폰 열심히 모아서 무료아메리카노 먹어보겠습니다!








Comments